Top 신용카드깡 Secrets

①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할 때,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되며, 회원의 귀책 사유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문제에 대해 "투믹스"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 

⑥ 결제 정보의 입력란은 유료 서비스의 요금을 지불할 금융정보에 해당하므로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거나 금융정보를 기재하였을 때에는 서비스의 사용 제한은 물론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. 

② 유료 서비스를 이용 중인 회원이 탈퇴하는 경우 해당 이용권은 즉시 해지되며, 이 경우 회원의 정보와 내서재의 저장 내용 등 투믹스 서비스 이용내용은 관련 법령이 정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삭제됩니다.

⑥ "대여서비스"라 함은 "회원"이 일정한 시기에 반환할 것을 약속하고 "투믹스"가 유/무료로 제공하는 각종 "온라인디지털콘텐츠(콘텐츠)" 제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.

기능을 투믹스의 웹사이트, 모바일 웹에서 사용하시는 회원의 경우,‘네이버/카카오/페이스북/구글의 각 계정으로 로그인 운영정책’이 적용됨을

③ "투믹스"는 회원이 사이트에 게재한 정보, 자료, 사실의 신뢰도 및 정확성 등 신용카드 대출 내용에 대하여는 회사는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 

②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각 서비스별 "운영 정책" 및 "관계법령" 또는 상관례에 의합니다.

⑦ 회원은 회원정보에 변경사항이 발생할 경우 즉시 갱신하여야 하며, 회원정보를 갱신하지 않음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문제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. 

⑧ "콘텐츠"라 함은 "투믹스"가 영리를 목적으로 제공하는 "콘텐츠"를 말합니다. 

⑦ 회원은 회원정보에 변경사항이 발생할 경우 즉시 갱신하여야 하며, 회원정보를 갱신하지 않음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문제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. 

② "투믹스"는 "코인"획득, 사용 방법 등 별도의 세부이용지침을 정하여 시행할 수 있으며, 회원은 그 지침에 따라야 합니다. 

⑦ 청소년 유해 매체물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청소년보호법에 따른 청소년이 아니어야 하며, 정보 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 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 보호법의 규정에 의한 인증 수단을 통해 성인 인증을 받아야 합니다. 인증을 받지 않는 경우, 해당 서비스의 이용이 제한됩니다. 

등을 통하여 투믹스 개인정보처리방침의 이행사항 및 담당자의 준수여부를 확인하여 문제가 발견될 경우 즉시 수정하고 바로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

⑤ "유료서비스"라 함은 "투믹스"가 유료로 제공하는 각종 "온라인디지털콘텐츠(콘텐츠)" 제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. 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